‘그린’ 테마로 한 6개 입점 브랜드 단독상품 발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THE CART/GOLF)’가 입점 브랜드와 함께 ‘그린컬렉션’을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더카트골프 내 입점된 6개 브랜드와 그린 컬러를 테마로 한 상품을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참여 브랜드는 말본골프(MALBON GOLF), 씨드느와(C DE NOIRS), 오뗄생트로페(HOTEL SAINT TROPEZ), 쿠메(KUME), 플레이부(PLAYBOO), 셀모(SELMO)로 해당 아이템은 더카트골프 단독상품으로 발매된다.
더카트골프는 입점 브랜드들의 여러 상품을 직접 큐레이션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타일 화보를 직접 촬영, 주목도 있는 자체 컨텐츠 제작을 통해 골프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그린컬렉션’ 또한 영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큐레이팅을 통해 입점 브랜드와 상생하고 전략적으로 지원한다는 취지다.
‘그린컬렉션’은 원피스, 경량 아우터, 베스트 등 더카트골프 만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상품으로 구성된다. 또한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4월26일부터 5월9일까지 약 2주간 더카트골프 볼마커 세트 등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로젝트 사업부 구재회 상무는 “올 여름 푸른 잔디 위 라운딩 룩에 어울리는 골프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통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카트골프’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감각적으로 큐레이션하는 전문 골프 플랫폼이다. 즐거운 골프 문화를 위한 에디토리얼과 스타일링 팁 등의 콘텐츠와 함께 차별화된 상품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