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 고객 관리, 수익성 개선 기대
형지아이앤씨(형지I&C, 대표 최혜원)가 최초로 선보이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 명칭을 ‘매그넘 몰’로 확정하고 관련 상표등록과 도메인 등록절차를 마쳤다. 매그넘 몰은 내년 4월 정식 오픈 예정이다.
형지I&C는 온라인 거래액이 빠르게 성장하는 트렌드에 발 맞춰 자사 온라인몰인 ‘매그넘 몰’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중간 유통수수료를 줄여 수익성을 개선하고, 자사몰에서만 구현할 수 있는 S.E.O 분석으로 효율적 고객 관리와 합리적 패션 트렌드를 제안한다.
매그넘 몰은 고객들의 소비패턴, 취향 등 빅데이터로 빠르게 변하는 소비 트렌드를 읽고, 이를 제품 개발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반영해 충성고객을 만드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SNS와 라이브 방송 등 콘텐츠를 접목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상품 판매 채널 기능에서 나아가 브랜드와 상품을 알릴 수 있는 통로로 활용해 나갈 예정이다.
매그넘 몰은 사용자환경과 사용자경험에 역점을 둔다. 고객별 취향에 맞는 브랜드와 상품을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극대화한다. 형지 I&C는 자사몰을 오픈함으로써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세스 멤버십을 구축한다.
형지I&C 최혜원 대표이사는 “향후 온라인 전용상품 개발과 판매, 정기 이벤트 행사로 소비자 유입을 확대할 것이다. 앞으로는 플랫폼 영역 성장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Tag
#매그넘몰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