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웃도어 겸용의 패션으로 한가위 맞아요”
아웃도어업계는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일상과 아웃도어 겸용의 패션 제품을 추천한다. 브랜드들은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집중 겨냥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독보적인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돼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전천후 활용 가능한 FW 신제품을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 MLB(엠엘비)는 힙한 매력과 프리미엄 무드를 더한 퀄팅백을 추천한다.
베스트셀러 슬림다운 피나투보
'피나투보'는 출시 이래 K2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은 슬림다운이다. 올해 출시된 피나투보는 봉제선을 최소화한 두 줄 패턴의 자카드 웰딩 다운으로 다운 삼출을 방지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앞판을 5레이어 구조로 설계해 방풍성이 뛰어나 찬바람을 막아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기 좋다.
마일드 패디드 백팩·퀄팅백
K2의 ‘마일드 패디드 백팩’은 논퀼팅 패딩 백팩으로 볼륨감과 소프트한 터치감이 고급스러운 배낭이다. 플랩형 후드 디자인으로 자석 후크를 적용했다. 사이드 오픈 지퍼가 별도로 있어 사용하기 편하다. 메인 수납 공간에 별도의 장바구니가 포함돼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컬러는 핑크와 블랙을 볼 수 있다.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2’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K2 대표 하이킹화로 올해 누적 판매량 100만족을 돌파한 인기 제품이다.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2’는 플라이폼과 측면 플렉시블 생크 사출로 쿠셔닝과 함께 보행 시 추진력을 더해준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선선한 날씨로 아웃도어 활동하기 좋은 시기에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K2의 아웃도어 제품으로 가까운 이들에게 평소에 전하지 못한 고마움을 표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