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명품 골프웨어, 국내 고급시장 맹공
폰드그룹이 스위스 명품 골프웨어 ‘헬베스코(HELVESKO)’ 브랜드 라이선스 전개로 의류부터 백 잡화까지 토털 상품을 제안한다. 프리미엄 럭셔리 토탈 골프 브랜드를 지향하며 백화점과 함께 차별화된 매장전개를 목표했다.
헬베스코 골프화는 공급계약을 별로도 맺어 스위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체공학적 제조 골프화를 공급받아 판매할 예정이다.
헬베스코는 1982년 ROBERT AMREIN에 의해 설립됐으며 스위스 장인들에 의해 만들어진 세계 최정상급 슈즈 명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독일, 오스트리아, 덴마크 등 유럽 전역에 진출해 있는 세계에서 가장 편한 신발을 내세운다.
헬베스코 골프화는 본래 명품 수제화 구두로 유명한 브랜드로 스위스에서 모든 과정을 직접 제조하고 친환경적 공정을 거친 BIO-LEATHER만을 사용하고 있다. 편안한 착화감과 에코프랜들리라는 두 가지 가치를 동시에 실현했다.
스위스 전역 14개 매장 및 유럽 전역 100여개 매장이 있는 스위스 헤리티지 럭셔리 브랜드 헬베스코는 국내 백화점에서 골프화 라인 중 최고급 프리미엄 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다.
헬베스코는 계약을 통해 전개한다. 폰드그룹은 기존의 스포츠브랜드 피파1904, 아웃도어비비씨어스, 캐주얼수퍼드라이, 골프 헬베스코까지 브랜드사업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는 평가다. 다채로운 마케팅 전개와 더불어 신규 브랜드의 지속 확장을 통해 브랜드의 전략적 목표를 더욱 공고히하고 나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