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비즈니스 협업…3월 마모트 런칭
글로벌 브랜드 전개사이자 커머스 전문 기업 NHN위투(대표 이윤식, 이하 엔에이치엔위투)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비즈니스를 확장한다. 엔에이치엔위투는 해외 유수의 아웃도어 브랜드 전문 전개사 파커스인터내셔널과 아웃도어 및 온라인 채널에 대한 유통 총판 계약과 아웃도어 비즈니스 전략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오늘(2일) 밝혔다.
글로벌 IT 기업 NHN의 커머스 전문 자회사 엔에이치엔위투는 2020년 프리미엄 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INCASE)’와 국내 공식 유통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애플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네이티브유니온 외 여러 글로벌 브랜드들를 전개하며 비중을 넓혀 왔다.
지난 9월에는 아웃도어 문화 전반을 리드하는 글로벌 ESG 프로젝트 아이엠어서퍼(대표 전성곤, 이하 아이엠어서퍼)와도 MOU를 체결한 바 있다.
2023년 가을 하이킹 전문 브랜드 오보즈풋웨어(Oboz Footwear)를 런칭했다. 역사와 유산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아웃도어 어페럴 & 기어 브랜드 마모트(Marmot)를 다가오는 3월 런칭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NHN위투는 향후 아웃도어 기어 브랜드 등 아웃도어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해 나가고 아웃도어 문화를 넓힐 수 있도록 각종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