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마 골프화 라인 모델 기반 협업 제품 디자인
메탈우드, 스튜던트 골프 등 신규 브랜드 큐레이션 공개
유스컬처를 기반으로 젊고 에너제틱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Casestudy)’는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 2024 S/S 시즌을 오는 4월 23일 런칭한다.
젊은 문화를 즐기는 골퍼들에게 신선한 골프 패션의 매력을 소개하며 매 시즌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시즌엔 푸마(PUMA)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골프화를 독점 선보이는 것은 물론 LA 기반의 브랜드 메탈우드(Metalwood)와 스튜던트 골프(Students Golf) 등 새롭게 주목받는 브랜드의 골프 아이템을 엄선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케이스스터디X푸마’ 협업 골프화는 푸마의 대표적인 골프화 라인인 이그나이트 엘리베이트(Ignite Elevate)모델을 기반으로 아웃솔에 ‘GOOD SHOT!’, ‘BIRDIE’ 등 기분 좋은 골프 슬로건을 넣어 골프 플레이에 위트를 더한다. 슈즈 어퍼 부분의 테슬 커버는 탈부착이 가능해 향에 맞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메탈우드(Metalwood)는 1990~2000년대의 골프에 대한 헌사를 보내며 Y2K 빈티지 무드를 골프와 결합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LA 기반의 브랜드이다. 빈티지 스타일을 재해석한 의류, 액세서리, 골프 장비를 포함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특히 의류는 과거의 무드를 살려 루즈하고 배기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튜던트 골프(Students Golf)는 골프와 골프 문화에 대한 애정을 기반으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재해석하여 매 시즌 컬렉션을 만들어내는 브랜드이며 골프 코스에서 오고 가는 대화에서 영감을 얻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마추어 골프가 프로들의 골프보다 더 재미있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필드에서 프로처럼 보이게 입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하며 “Please be patient, Golf student in lesson”, “Golf may tear us apart”, “Students” 등 골프 아마추어 감성을 살린 유머를 적용한 그래픽과 문구를 컬렉션에 반영한다.
4월 23일 공식 런칭하는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 2024S/S 시즌 제품들은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 신세계 강남 케이스스터디를 비롯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