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반팔 티셔츠 10종과 모자, 키링, 가방 등 구성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가 전개하는 뉴 아메리칸 프레피룩 브랜드 UCLA(유씨엘에이)와 인기 캐릭터 브랜드인 벌룬프렌즈가 협력하여 특별한 의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UCLA에서 처음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벌룬프렌즈의 유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벌룬과 UCLA의 마스코트인 '조(JOE)'의 만남으로 유씨엘에이의 헤리티지를 담은 아트웍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벌룬프렌즈는 키치한 무드의 아트워크와 상품으로 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이다. 각자의 캐릭터가 자신을 찾아 함께 떠나는 여행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로서, 다이나믹한 상상을 통해 우리에게 많은 이야기를 전해주는 스토리텔링으로 풀어간다.
한편, UCLA는 100년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미국 최고의 공립대학 ‘UCLA(유씨엘에이)’의 라이선스 브랜드로서 레트로한 캐주얼 브랜드의 무드를 추구하고 있다. 더 나아가 영 타깃을 겨냥화한 뉴 프레피룩을 기반으로 하여 남녀공용 커플룩뿐만 아니라 패밀리 코디로도 연출 가능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다채로운 그래픽의 반팔 티셔츠 10종과 모자, 키링, 가방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제품은 벌룬프렌즈 특유의 매력을 유씨엘에이 브랜드의 대표 컬러인 파란색과 노란색으로 표현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기념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벌룬프렌즈 1가지 제품과 UCLA 신상품을 합쳐 12만 원 이상 구매 시 유씨엘에이X벌룬프렌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패키지 내에는 개별 스티커 5매, 탈부착 가능한 스티커 1매, A3포스터 1매, 포스트 카드 1매, 클립펜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UCLAX벌룬프렌즈 컬렉션은 6월 5일부터 유씨엘에이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에서 런칭 기념 할인가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