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뮤어룩 관련 리얼 스타일링 선보여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클리지(Clizy)’가 올 가을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패션 트렌드 ‘드뮤어’ 무드의 가을 베스트 아이템을 공개했다.
최근 미니멀한 디자인에 차분한 컬러감이 특징인 ‘드뮤어룩’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클래식한 패션 아이템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클리지에서는 올 가을 드뮤어룩에 활용하기 좋은 베이직 실루엣의 자켓 류를 중심으로 블라우스, 니트 등의 다양한 이너를 함께 레이어링하여 클리지만의 고급스럽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백 포인트 오버핏 카라 자켓은 베이지 컬러의 테일러드 자켓으로 백 스트랩 포인트 디테일을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가능해 오피스웨어로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다. 같은 톤의 와이드 슬랙스와 셋업으로 매치하면 단정하고 세련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집업 레더 자켓은 브라운 컬러의 소프트한 광택감이 있는 자켓으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집업 형태로 간편하게 오픈 클로징이 가능하고, 힙을 덮는 여유로운 오버핏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아웃핏을 완성할 수 있다.
카라 트위드 자켓은 아웃포켓 디테일과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까지 연출할 수 있으며,
울 블랜드 크롭 자켓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핏에 볼드한 금장 버튼, 아웃포켓 디자인이 포인트인 아이템으로 하의 매치에 따라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벨티드 자켓은 세미 오버핏의 클래식 자켓으로 헤링본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고,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벨티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