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경품 제공
해피랜드 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RED&GREEN을 모으면 산타가 쏜다!' 이벤트가 12월 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압소바, 해피랜드, 미피키즈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컬러인 레드와 그린 색상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경품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당첨자들에게는 총 4개 부문에서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최고 당첨인 산타상 5명에게는 해피랜드 상품권 30만원이 증정되며, 루돌프상 10명에게는 20만원, 트리상 20명에게는 10만원의 상품권이 각각 제공된다. 또한 앙이팡이 스페셜상 25명에게는 귀여운 앙이팡이 인형가방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2025 뱀띠 인형 이벤트'도 12월 16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크리스마스 뱀띠 인형을 증정한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을사년(乙巳年)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특별 제작된 이 인형은 새해를 기다리는 예비 부모님들에게 의미 있는 첫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두 프로모션 모두 전국 압소바, 앙팡스, 해피랜드 매장과 해피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