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신발 브랜드 ‘올버즈(Allbirds)’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선물로 주변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를 준비했다.
이번 기프트 가이드에는 올버즈의 시작점이자 메리노 울 슈즈의 시초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메리노 울 시리즈와 뛰어난 통기성과 가벼움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성과 편안함을 증명한 트리 시리즈가 포함돼 있다.
먼저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는 직장인 친구들을 위한 선물로 울 러너(Wool Runner)와 울 러너 고(Wool Runner Go)를 제안한다. 울 러너는 메리노 울 소재 덕분에 발에 땀이 차지 않으면서도 따뜻함을 제공하며, 울 러너 고는 푹신한 착용감으로 발의 피로를 덜어준다. 두 제품 모두 비즈니스 캐주얼 룩에 적합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겨울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기프트 가이드는 연인들을 위한 아이템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남자친구를 위한 따뜻한 선물로는 댄디하고 캐주얼한 울 러너 미즐(Wool Runner Mizzle)과 러너 프로텍트(Runner Protect)를 추천한다.
메리노 울 슈즈인 해당 아이템들은 발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발수 기능이 뛰어나 비와 눈이 잦은 겨울에 안성맞춤이다. 여자친구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는 울 러너 고 플러프(Wool Runner Go Fluff)와 울 대셔 미즐(Wool Dasher Mizzle)이 있다.
울 러너 고 플러프는 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플러프 스타일로 겨울 코디에 따뜻함을 더한다. 울 대셔 미즐은 봄, 여름 시즌 야외 운동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트리 대셔의 메리노 울 버전 슈즈이다. 겨울철 빙판길에도 향상된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한해를 무사히 보내고 내년을 준비하는 ‘나’ 자신을 위한 아이템들도 제안된다. 트리 글라이더(Tree Glider)와 트리 대셔 2(Tree Dasher 2)는 모두 움직임이 가볍고 편안해 내년을 준비하는 스스로에게 응원과 에너지를 선물하기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