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24 캡슐 컬렉션·브랜드 헤리지티 전시 등 다양한 즐길거리
캐나다구스는 지난 11일 하이더 아커만의 신규 캡슐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며 성공적인 오프닝 세레모니를 개최했다.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팝업스토어는 하이더가 전세계에 선보이는 헤리티지 레이블이다. 아시아 첫 팝업스토어인 한국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 크레아레성수에서 15일까지 운영한다.
오프닝 세레모니에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캐나다구스 회장 겸 CEO인 다니 레이스(Dani Reiss)와 주한캐나다 대사인 모휘니(Mawhinney) 대사가 자리를 빛냈다. 또한 그룹 세븐틴(SEVENTEEN) 호시, 가수 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 배우 위하준, 그리고 그룹 아일릿(ILLIT)이 참석했다.
이번 스노우구스 캡슐 컬렉션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축하의 자리를 함께했다. 또한, 글로벌 재즈, 힙합 씬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색소포니스트 겸 프로듀서 제이슨 리의 솔로 연주와 함께 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모델 겸 배우이자 DJ인 안나킴의 DJ 퍼포먼스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열린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팝업스토어는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돼 있다. 각 층마다 독특한 테마와 체험을 제공한다. 1층에서는 신규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는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컬렉션 전시 존'이 마련돼 있다.
2층에서는 캐나다구스의 DNA를 느낄 수 있는 '헤리티지 전시 존'을 만나볼 수 있다.
3층에서는 컬렉션 구매가 가능한 스토어 형태의 공간과 추운 겨울 나만의 코코아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코코아 바', 그리고 테라스에 자리한 '야외 포토 부스'가 준비돼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팝업스토어는 네이버 예약하기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워크인 입장 모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