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콘셉트로 새로운 남성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골드리아(대표 조현민)의 남성 주얼리 브랜드 티링제이(TEE RING JAY)가 2024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티링제이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은 아시아 지역의 중·고등학교의 염색 금지, 피어싱 금지, 명찰 착용 의무화 등 엄격한 교칙이 있는 점에서 착안하여 이런 규칙을 피하면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사춘기 학생을 콘셉트로 전개되었다. '엔젤 세계의 아이비 리그 고등학교 연합'이라는 티링제이의 세계관 안에서 피어싱이나 노즈커프 등의 악세사리를 의무적으로 착용해야 하는 규칙을 위트 있게 풀어 내었다.
티링제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기 위해 ‘제이(JAY)’라는 가상의 소년을 구현했다. 제이는 긍정적이고 위트 있으며 두려움을 모르는 캐릭터로 정형화된 삶을 살기보다는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유스(YOUTH, 젊음)’ 그 자체다. 이번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에서 제이는 엔젤 세계를 표현하는 날개를 달고 화려한 주얼리의 착용으로 ‘유스(YOUTH, 젊음)’를 표현하였다.
특히, 담수 바로크 진주와 천연 바다 자개로 제작된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하이퀄리티 천연 터키석을 사용한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등의 블루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과 티링제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이어커프, 페이스 주얼리 노즈커프 등을 출시하여 티링제이만의 경쾌하고 쿨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남성 액세서리를 제안하고 있다.
한편, 티링제이의 2024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은 오늘 13일 티링제이 공식 홈페이지와 패션 플랫폼 리켓을 통해 공개되며, 12월 31일까지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출시 기념하여 일부 제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