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온라인 아웃도어 전문 쇼핑몰 ‘아웃도어스’가 오는 17일 오픈 2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14일부터 27일까지 먼저 ‘아웃도어스’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2주년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선착순 고객 총 2222명에게 주유 상품권, 던킨 도너츠, 핫식스 등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발송해준다.
또한 ‘망설이는 순간 품절! 메가 세일’을 진행해 하루 세 번, 이벤트 기간 동안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구스다운 및 바람막이 쟈켓, 등산 및 기타 스포츠웨어용품 등 각종 아웃도어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초특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이밖에도 우수고객을 위한 ‘VIP 멤버쉽 라운지’ 페이지를 오픈해 ‘아웃도어스’ 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을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웃도어스’는 오픈 2주년 이벤트 외에도 매년 진행하는 ‘해피위켄드’ 행사를 오는 10월26일 ‘소백산 트레킹’으로 정하고 고객과 함께 ‘소백산 단풍놀이 여행 스케치’에 나선다. 당일 코스로 진행되는 제4회 해피위켄드는, 꿈에서도 보이는 천혜의 골짜기 ‘희방계곡’을 따라 연화봉 정상으로 오르는 등산 코스다.
아웃도어스 김대홍 팀장은 “아웃도어스가 이번 2주년을 맞이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뿐 아니라 매년 시행하는 해피위켄드 행사를 가을맞이 등산 프로그램 ‘소백산 트레킹’으로 가을 정취의 절정을 고객들과 함께 만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