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내달 분당 서현점 오픈
ABC마트코리아(대표 안영환)가 시즌 신상품과 유통망 확대로 하반기 매출 신장에 박차를 가한다.
ABC마트는 오는 11월 첫째주로 분당 서현점의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분당 서현점은 100평 규모의 대형 직영매장으로 명동, 강남 매장과 함께 수도권내 멀티슈즈샵으로서 입지를 구축할 방침이다.
아파트단지의 신도시로 주변 유동인구의 유입을 고려하기 보다는 분당 상권내 흡수를 전폭적으로 이끌수 있는 신도시 상권 특성에 집중할 방침이다.
ABC마트는 현재 오픈이 확정된 분당점 외에도 올 연말까지 2개 직영점을 추가 오픈할 것으로 보이며 내년 매출 목표를 500억 수준으로 끌어올릴 방침이다.
또 올 하반기 신상품 출시와 시즌 아이템 강화로 대형 슈즈마트의 강점을 살릴 계획이다.
시즌 상품으로 적극 선보일 ‘어그’는 국내로 들어오는 물량 중 절반이상을 흡수, 하반기 양털 부츠 아이템의 붐을 선도할 것으로 보인다.
하반기 신규브랜드 ‘골라’와 ‘반스 USA라인’, ‘그라비스’, ‘아트’ 등도 신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특히 PB브랜드인 호킨스의 캐주얼 라인이 첫 선을 보이며 하반기 히트 아이템으로 성장해 가고 있다.
찰고무창과 브라운 톤의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진 호킨스 캐주얼 라인은 기존 스포츠 라인과 같은 가격대로 합리적인 캐주얼화를 선호하는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