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밀레’ ‘카파’ 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본격 시즌 매출을 위해 풍성한 증정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어 주목된다. ‘블랙야크’는 오는 27일까지 고어텍스 자켓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가을산행 패키지를 증정한다. 구매가격과 관계없이 고어텍스 제품을 구매하면 ‘캐주얼백, 양말, 스카프, 방석’이 세트로 들어있는 선물을 주는 것. 또 행사 기간 내 구매고객(그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펼친다.
‘밀레’는 고어텍스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힙색변형 가능한 패커블 백팩을 비롯해 헬스케어 스마트 기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실제로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마니아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 시선을 끈다.
‘마무트’는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하이서울페스티벌 공식 협찬사로 참여, 행사를 지원했다. 서울시청 광장, 광화문 광장, 청계 광장 등에서 페스티벌 관련 프로그램북을 제공하며 고객과 만났다.
‘카파’는 전문 트레이너가 소개하는 <팔굽혀펴기 식스팩>도서와 코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파와 제휴를 맺은 피트니스 센터 회원권을 가지고 가까운 ‘카파’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팔굽혀 펴기 식스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 온라인 서점에서 이 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카파’양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