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의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2014 F/W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울, 다운, 캐시미어 등의 고품질 소재를 사용한 디자인 라인업을 강화한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이번 아우터 컬렉션에는 고급스러운 질감과 견고함을 느낄 수 있는 울, 보온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다운,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등의 소재를 엄선해 착용감과 보온성을 향상시켰다”고 설명했다.
이번 아우터 컬렉션에는 베이직한 라인부터 디테일한 디자인을 살린 다채로운 라인업이 준비됐다. 베이직한 라인의 P코트, 더플코트, 체스터필드코트 등은 비즈니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쉽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다.
가볍고 보온성을 높인 다운 F/W 아우터군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마트 아이템이다. 심플한 디자인의 다운코트, 안감의 다운팩에 스트레치성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슬림한 실루엣의 스트레치다운 자켓과 코트, 다운4WAY코트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2014 F/W 아우터 컬렉션’ 제품에는 패션성을 강화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여성 ‘울캐시미어 블렌드스탠드 칼라코트’ 는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스탠드 칼라로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가능하다. 유니클로는 지난24일 ‘2014 F/W 아우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명동중앙점에서 보그패션나잇아웃과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전시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