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청량리점...풍성한 이벤트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복 ‘무자크’가 오는 4월16일(토)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전속모델인 ‘황정음’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무자크 제품 구매고객 대상 60명과 현장 매장 방문 선착순 40명 총 100명.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 5일부터 16일까지 롯데 청량리점 무자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사전 응모권을 증정, 사인회 당일인 16일 낮 12시 반부터 1층 정문 앞에 마련된 야외 팬사인회 장소에서 사전 응모권을 지참한 선착순 60명과 당일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40명 총 100명에게 황정음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인회는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가량 진행되며, 사인회 종료 후 현장에서 번호표를 추첨하여 행운의 1명에게 황정음이 착장한 동일 자켓을 청량리점 B1층 ‘무자크’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는 의류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롯데 청량리점 ‘무자크’ 매장에서는 황정음 사인회 의상을 4월 16일~17일 양일에 걸쳐 20%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패션랜드 홍보, 마케팅 백혜진 팀장은 “오는 5월 드라마로 복귀하는 ‘무자크’의 새로운 뮤즈 황정음과 함께 진행하는 첫 번째 행사라 더욱 의미가 깊다. 많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믿보황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대세녀 황정음의 시너지 효과로 ‘무자크’가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