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숍 ‘메트로시티 라운지’가 세계 조향사들과 함께 7가지 프라그랑스 라인을 대거 출시했다. 플로럴향을 기초로 만든 이번 라인은 각자 자신의 취양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퍼퓸, 디퓨저, 캔들, 바디워시, 모이스처 라인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프라그랑스 라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겨진 화이트로즈(화이트로즈), 시에스타온더비치(프레지아), 플라밍고 차차(오렌지 블러썸), 키스오브더선(자스민), 스카이하이(라벤더), 엔젤스가든(아이리스&릴리), 시칠리아(시트러스) 등 플로럴 향을 베이스로 제작되어 거부감 없어 남녀노소, 사계절 모두 즐기기 좋은 향이다. 유럽에서 공수한 내츄럴 성분을 베이스로 세계적인 조향사들과 함께 개발됐다.
자체 제작된 7가지의 향으로 오드퍼퓸, 디퓨저, 캔들, 핸드모이스처라이저, 바디모이스처라이저, 배스겔, 바디오일, 버블밤, 배스솔트, 페브릭데오도란트, 룸프라그랑스까지 총 11가지 제품군을 선보였다.
또한 동일한 향의 다른 제품을 믹스해 사용할 경우 향의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2가지 이상의 향을 레이어드해 사용한다면 자신만의 특별한 향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메트로시티 프라그랑스 라인은 롯데백화점 노원점 메트로시티 라운지 매장 또는 메트로시티 직영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