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AOA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를 홈쇼핑 중 최초로 런칭한다. GS샵은 오는 26일 오후 9시30분부터 엘레쎄 남·여 스트레치 구스다운자켓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국내 백화점, 대리점에서 동시 런칭하는 이 상품은 리오더가 없는 한정 수량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하는 여성 롱헤비구스다운은 브랜드 58주년 기념작이다. 허리라인을 잡아주어 여성스럽고 슬림하게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하이넥 카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데일리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아이보리, 카키 등 총 4가지다.
이번 제품은 20데니아의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터치감이 살아있고 신축성이 좋아 활동성이 뛰어나다. 3단계 보온시스템 장착으로 겨울 추위에도 강하게 만들어졌다.겉면에는 엘레쎄 독자적인 기술력이 깃든 고밀도 고어-테크 원단을 사용하고, 다운과 겉면 사이에 보이지 않는 에어-디펜스 필름을 장착했다. 칼바람을 막아주고 따뜻한 공기는 머물게 해 보온성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충전재는 프리미엄급 프라우덴 구스를 몸통, 소매, 후드까지 가득 사용했다. 방방마다 개별로 구스를 충전하는 후주입방식으로 털빠짐을 방지했다.
엘레쎄는 5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전통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다. 이탈리아를 포함 프랑스, 스페인, 영국 등 전세계 45개국에 전개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