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대표 최익)의 백화점 유통 중심으로 전개했던 무자크 블루가 이프네(IFNE)로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면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30일부터 4월2일까지 일부품목을 제외하고 브랜드데이 20% 할인에 들어가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일 선착순 50명씩 100% 전원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해 해당 이프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류상품권 10만 원권, 핸드폰 보조배터리, 고급 향초, 비누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프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3행시 백일장’ 이벤트를 3월28일~4월6일까지 진행한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이.프.네’ 3행시를 완성한 총 5명에게는 봄 간절기 가디건을 증정한다. 그리고 이프네 로고가 들어간 매장 전경 사진을 #이프네리뉴얼오픈이벤트 #이프네 #IFNE 해시태그와 함께 3월30일~4월23일까지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핸드폰 보조배터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이프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황정음을 뮤즈로 기용. 심플한 북유럽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담은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트렌디 상품 공급을 원칙으로 한다. 매주 15~20 스타일씩 발 빠르게 소비자들에게 공급해 매장의 신선도 유지에 주력한다. 최근 ‘이프네(IFNE)’는 지난 2월 AK& 수원점 오픈에 이어 롯데백화점 인천점과 최근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대구백화점을 오픈하는 등 볼륨화를 가속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