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기능성, 합리적 가격대 모두 충족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JDX멀티스포츠’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베스트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들은 화사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대를 모두 충족시키는데 기획 초점을 뒀다.
오렌지 컬러의 남성용 컬러블럭 티셔츠는 효성의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 스트레치성이 좋아 백 스윙 등의 큰 동작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암홀 부분의 항균기능이 있는 소취테이프로 마감처리,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화이트와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고 가격은 8만9,000원에 매장에서 판매중이다.
남성용 컬러 블랙 티셔츠와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여성용 냉감 티셔츠도 스트레치가 좋은 폴리스판의 냉감소재를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스트라이프 그래픽 패턴이 디자인돼 큐롯이나 팬츠와 착용할 때 스타일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화이트, 오렌지, 블랙 3가지 컬러로 5만9,000원에 전국 매장에서 판매중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길이의 긴 기장 티셔츠와 큐롯 등 베스트 아이템들이 선보인다. JDX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5일까지 일부 여름신상품에 한해 2개 이상 구매 시 5%의 혜택을, 3개 이상 구매하면 10% 혜택을, 4개 이상 이면 최대 20%의 가격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