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핫섬머 시즌을 맞아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엑스골프와 함께 반바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반바지 캠페인은 새로운 골프문화를 만들고 이끌어 나가고자 하는 취지로 2014년부터 시작 된 캠페인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골프 라운드를 즐기는 골프 마니아들을 위해 한여름에는 반바지를 입고 라운드를 하자는 캠페인이다.매너 스포츠라고 알려진 골프가 유독 우리나라에서만은 복장에 대한 규제가 엄격한 것이 사실인데, 골프 선진국이라 불리는 미국과 영국에서도 복장규제가 없어진 지는 오래 됐다. 이런 현실을 반영 해 좀 더 대중 스포츠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발판으로 반바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캘러웨이 어패럴도 여기에 동참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이 반바지를 입고 시원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인 엑스골프 사이트에서는 반바지로 라운딩이 가능한 골프장을 안내하고 있으며 처음엔 10개였던 반바지 라운딩 가능 골프장이 최근에 130여개까지 확대 되는 등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캘러웨이어패럴은 엑스골프와 함께 반바지 캠페인을 후원하면서 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캘러웨이 반바지를 대폭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쿠폰은 제공하고,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올바른 반바지 착용 스타일을 안내 해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엑스골프 사이트에서 반바지 캠페인을 확인하고 반바지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캘러웨이 전국 매장에서 2017년 신제품 반바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