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패션 브랜드 ‘휴고 보스(HUGO BOSS)’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자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7F/W 프레스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휴고보스는 ‘글로벌 트래블러(The Global Traveler)’를 테마로 전개한 남성·여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보스 맨은 세계를 항해하는 여행가들로부터 영감 받은 컬렉션을 선보였다.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재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활동성과 기능성을 중시하고, 보스만의 뛰어난 테일러링 기술을 접목해 눈길을 끌었다. 일과 레저의 경계가 점차 허물어지는 시대에 살아가는 현대인의 비즈니스를 위해 활용이 높은 레더 자켓, 무스탕 등으로 온.오프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범용성에 초점을 맞췄다.3가지 세부 테마로 전개하는 맨 컬렉션은 해양 여행자의 이야기를 담아낸 ‘노티컬 트래블러’, 도시에서의 일과 모험을 담은 ‘메트로폴리탄 트래블러’, 대자연을 즐기는 산악 여행자의 스토리를 담은 ‘마운틴 트래블러’로 구성됐다.
아티스틱 디렉터 제이슨 우(Jason Wu)가 디자인한 17F/W 보스 우먼 컬렉션은 글로벌 여행자의 모던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소프트 테일러링과 여성스러우면서도 럭셔리한 편안함에 집중했다. 포멀한 편안함이라는 컨셉으로 플로럴 패턴과 자수 디테일을 더한 레이스, 체크 프린트를 더해 신선한 감각이 살아난다.
컬러는 우아한 라이트 블루와 네이비, 샴페인과 카멜 컬러를 사용해 부드러운 느낌을 더했다. 휴고보스 17F/W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휴고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