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오늘(6일)~26일까지 약 3주간 라푸마X윤종신 뮤직드라마 영상 공개를 기념해 라푸마 겨울 신제품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은 오늘(6일) 국내 대표 작곡가이자 가수인 윤종신과 협업한 뮤직드라마를 공개했다. 동시에 영상 속 주인공 설현이 입은 라푸마 ‘샬레 다운’을 비롯해 이번 겨울 라푸마 신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라푸마와 윤종신 협업 뮤직드라마 설현편은 1분 30초 분량이다. 윤종신 노래 ‘좋니’에 스토리를 입힌 첫 번째 영상이다. ‘사랑의 아픔을 감싸고 설레는 사랑을 응원하는 샬레다운’이라는 홍보스토리를 색다른 방식으로 전달한다. 샬레 다운자켓은 프랑스 감성의 감각적인 색감, 깔끔한 디자인에 풍성한 라쿤털 후드를 적용해 스타일을 살렸다.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비와 눈에 물이 잘 스며들지 않게 발수성을 높인 고어텍스 윈드스토퍼(Gore-tex Windstopper) 소재와 고급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라푸마만의 ‘프레시히트(FresHeat)’ 시스템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변화하는 신체 온도 변화에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키고 쾌적하게 해준다. 한편 오는 8일에는 라푸마X윤종신 뮤직드라마 차은우편이 LF몰과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