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엠오씨 인터내셔널(대표 최윤모, MOC INTERNATIONAL)’이 지난 13일 강남구 청담동에 패션 편집샵과 복합문화공간을 겸비한 '언타이틀닷(UNTITLEDOT)'을 공식 오픈 했다.언타이틀닷은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드는 창조적 브랜드와 새로운 영감이 태어나는 디자인 공간,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사람들이 만드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으로 한가지로 규정할 수 없는 다양한 해석이 열린 장소를 의미한다.
언타이틀닷은 독창성을 최우선으로 삼는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와 환경과 사회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개성과 발상이 남다른 브랜드 등 차별 성 있는 컨셉과 철학이 있는 국내 외 브랜드 등 총 30여개를 선정해 제품을 구성했다.이번 시즌은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다미르 도마(Damir Doma)’, 체코슬로바키아에서 시작된 패션 브랜드 네헤라(Nehera), 북유럽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덴마크 디자이너 브랜드 노스프로젝트(NORSE PROJECT) 등을 주력으로 선보인다.또한 일본 도쿄에서 출발해 훌륭한 품질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스틸바이핸드(Still By Hand), 일본에서 숨겨진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2012년 출시한 ‘엔폴드’, 도쿄태생 아웃도어, 캠핑 베이스 브랜드 ‘F/CE(에프씨이)’ 등 국내외 시장에서 새롭게 주목 받는 브랜드도 있다.
특히 언타이틀닷은 패션 편집샵 뿐 아니라 가볍고 독특한 풍미를 지닌 건강 음식, 크래프트 맥주, 와인, 칵테일 등 다양한 브런치와 음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바(Bar)를 함께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여유로운 휴식과 만남의 장소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프레젠테이션, 전시, 팝업스토어, 플리 마켓 등 다양한 행사와 체험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이곳은 단순 의류 판매에서 벗어나 복합 문화공간으로서의 공간을 지향한다.언타이틀닷 관계자는 “패션과 문화, 휴식과 힐링을 한 공간에서 감상하듯 즐기는 새로운 복합 공간을 고객들에게 제안할 수 있다는 점이 언타이틀닷의 큰 장점이다”며 “패션 공간을 뛰어넘어 전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기존 편집샵과 차별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언타이틀닷은 앞으로 여성복, 남성복, 잡화, 액세서리, 키즈, 뷰티 등을 추가 구성해 토탈 플랫폼으로 확장 하는 등 2030대 고객들뿐 아니라 폭 넓은 연령대의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