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년간 아기 피부와 아기를 위한 의류를 연구하고 제품을 생산한 해피랜드 코퍼레이션(대표 신재호)에서 라이프케어 브랜드 ‘데일리 수’ 섬유세제와 유연제 신제품을 출시했다.데일리 수 섬유세제는 전성분 EWG 1등급 제품으로 피부보호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섬유 세제이다. 8無 처방(석유계 계면활성제 無, 파라벤 無, 포름알데히드 無, 형광증백제 無, 인산염 無, MIT/CMIT 無, 페녹시에탄올 無, 중금속 無)으로 더욱 안전하다. 코코넛 추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으며 조개파우더 함유로 항균 기능과 냄새를 제거하는 소취 기능을 강화했다. 2배 농축 중성 세제로 탁월한 세척력을 자랑한다.
‘데일리 수 섬유유연제’도 EWG 1등급 성분을 사용하고 알러지 프리 향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데일리 수 섬유 세제와 동일하게 8無 처방으로 더욱 안전하다. 야자지방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 조개파우더 함유로 항균 기능과 냄새를 제거하는 소취 기능을 강화했다. 에코서트 인증 보습원료를 함유해 친환경적이다. 또한 2배 농축으로 탁월한 유연력을 자랑한다.데일리 수 섬유세제와 유연제의 용기는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손잡이형으로 설계되어 있어 한 손으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캡의 경우 계량 컵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데일리 수 섬유세제와 유연제는 피부자극테스트를 진행하여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는 미국(워싱턴)의 비영리 환경 연구 단체로 화장품 성분 안전성을 발표하고 있다.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환경에서 보다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