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본점· 부산서면점 정규매장 확보
안은선 디자이너의 브랜드 ‘더틴트(THE TINT)’가 프리미엄 라인 '리프리(RE·PRE)'를 새롭게 런칭하고 백화점 정규 매장을 추가 확보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기존보다 20~30%가량 가격대가 높지만 고급 소재와 하이엔드 감성의 디자인력과 디테일을 강조한 라인으로 더 틴트만의 감성을 적극 알리고 국내외 고객 잡기에 나선 것. 디벨롭된 상품과 함께 이달 롯데 백화점 본점(3월6일)과 부산 서면점(3월9일)에 정규매장을 추가로 오픈했다. 리프리(RE·PRE)는 최근 패션계에 메가 트렌드로 떠오르는 ‘과거로의 회귀’를 재해석하는 레트로 감성과 다시 라는 뜻을 지닌 ‘RE’와 가장 먼저 앞선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PRE’라는 의미를 담았다. 더 틴트만의 맥시멀한 페미닌 감성을 대담하면서도 웨어러블하게 담은 상품들과 섬세한 디테일, 봄을 머금은 듯 한 화사하고 풍성한 컬러감 등이 특징이다.
한편, ‘더틴트’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2주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 오프라인을 통해 2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 당일 인스타그램으로 #더틴트, #thetint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긴 고객에게는 즉석에서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7만원~5만원 상당의 더틴트 제품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추첨 1등은 50만원상당, 2등은 30만원, 3등은 15만원, 4등은 7만원상당의 더틴트 제품을 증정한다. 추첨은 3월말에 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