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라이프.컬처그룹의 복합 문화 공간 ‘나인블럭’은 커피 아카데미를 연다. 나인블럭은 가평 더 스테이 힐링 파크에서 ‘올 댓 커피(All That Coffee)’를 테마로 커피를 맛보는 것뿐만 아니라 전문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아카데미를 선보인다.
나인블럭 커피 아카데미는 커피 전문가와 함께 우리가 몰랐던 커피의 여정과 역사에 담긴 흥미진진한 커피 스토리를 알려준다. 커피 추출법, 산지 및 가공 처리법에 따른 향과 맛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핸드드립 3단계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핸드드립은 나인블럭만의 전문적이며 섬세한 핸드드립 트레이닝을 통해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본인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
강의 과정은 전체 5개 클래스로 준비되어 있다. 1개 클래스만 들을 수도 있다. 나인블럭은 새로운 커피 문화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큐그레이더, 수석 로스터, 바리스타가 주기적으로 맛을 보고 원두를 선택해 나인블럭 만의 시그니처 원두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는 나인블럭만 철학을 고객들과 공유하며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0일부터 진행하는 커피 아카데미는 나인블럭 전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사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