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이 건강한 수면환경을 도울 신학기 이벤트를 제안했다. 이덕아이앤씨(대표 김종운)은 오는 3월 25일까지 신학기를 맞은 자녀의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도울 알레르망 침구 신상품을 선보이면서 아이템별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레르망의 ‘신상 특가전’은 2019 SS 신제품 중 이벤트 선정된 제품에 한해, 최대 50%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 다닌 자녀를 위한 낮잠이불세트인 ‘피그루’와 ‘찰리’, 고학년 자녀를 위한 ‘론다’ 구스차렵과 ‘스타필드’ 차렵세트이다.
자녀부터 싱글족까지 사용 가능한 싱글 론다 구스차렵(솜털75), 싱글 론다 차렵세트와 싱글 스타필드 차렵세트이다. 차렵세트의 경우 ‘차렵이불’, ‘퀼팅패드’, ‘베개커버 1장’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학기 맞이 특가 제품은 알레르망 고유원단인 ‘알러지 X-커버’로 제작됐다. ‘알러지 X-커버’는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집먼지진드기 및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물질 투입 차단에 효과적이다. 뛰어난 흡습력은 아이들이 수면 중 흘리는 땀을 흡수, 적정 체온과 습도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해 성장 중 수면 환경이 중요한 아이들에게 더욱 더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을 돕는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