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전문회사인 피더블유디(대표 박부택)의 '피스워커'가 캡슐컬렉션 '콘트라스트' 시즌에서 선보인 '오디너리 크롭'핏이 리오더 폭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피스워커의 시즌 캡슐라인은 '콘트라스트(CONTRAST)'를 주제로 색상이 유사하거나 혹은 그러한 디자인에 대비되는 요소를 가미해 더 돋보이는 '오디너리 크롭'핏 데님을 제안했다.
'오디너리 크롭'핏은 19 SS 트렌드인 '뉴트로(new+retro)' 감성을 담아 밀레니얼 세대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색감과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하이라이즈로 밑위가 조금 더 길어지고, 크롭 기장보다 짧은 길이로 어글리 슈즈와 니삭스와 스타일링하기 좋다. 무신사에 공개된 화보는 와일드한 분위기와 '오디너리 크롭'의 헤리티지한 데님 컬러감이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네이버 커뮤니티 '디젤매니아'는 1만이 넘는 조회 수와 400여개의 댓글, 패션 유튜버의 캡슐컬렉션 소개 생방송에서도 문의가 이어졌다는 후문. 총 7스타일의 '오디너리 크롭'은 오프화이트, 세인트스카이, 퍼펙트블랙, 스톤워시드, 파퓰러블루, 리바이벌블루, 솔리드인디고로 이뤄져, 꾸준한 판매로 피스워커 스테디셀러로 자리할 것으로 보인다.
피스워커는 캡슐컬렉션뿐만 아니라 새로운 핏을 꾸준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P.W.D 마케팅팀은 피스워커의 스테디셀러인 뉴크롭핏 뿐만 아니라 항상 업그레이드된 핏을 선보이면서 소비자와 꾸준하게 소통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