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T.P.O 맞는 스타일링 제안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이 전개하는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이 화사한 컬러감과 내추럴한 멋이 돋보이는 다양한 린넨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가볍고 멋스러운 린넨룩은 일상이나 여행지에서뿐만 아니라 오피스룩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쁘렝땅은 데일리룩부터 바캉스룩, 오피스룩까지 활용 가능한 린넨 아이템을 더욱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로 업그레이드해 제안한다.
▶화사한 린넨 원피스로 일상에 활력을
단색의 화사한 린넨 원피스는 간편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함께 매치하는 신발, 악세서리, 소품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발산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트로피컬 패턴 린넨 원피스로 완성하는 휴양지룩
좀 더 패션 지수를 상승시키고 싶다면 트로피컬 패턴의 린넨 원피스룩을 선택해보자. 고급스러움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풍기는 강렬한 트로피컬 패턴 원피스는 모던한 실루엣에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모노톤 트로피컬 패턴이 더해져 감각적인 리조트룩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일도 스타일도 살리는 린넨 자켓과 스커트
나일론 혼방 소재를 사용한 린넨 자켓은 캐주얼과 오피스룩을 넘나들며 활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구김 관리도 수월해 봄부터 초여름까지 전천후 아이템으로 통한다.
▶주말 나들이, 편안하게 즐기는 린넨 캐주얼룩
주말 나들이를 준비한다면 편안하고 내추럴한 린넨 셔츠와 반바지로 캐주얼한 멋을 살리자. 린넨 셔츠에 린넨 반바지로 경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고, 라탄 소재 백과 샌들을 착용하여 도시적으로 세련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린넨 소재의 브렝땅 비비드핑크 스트라이프 셔츠는 박시한 실루엣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용이한 아이템으로 편안하며 멋스러운 주말 나들이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