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몬느에프씨(대표 박주원)의 핸드백 브랜드 ‘0914(공구일사)’는 19 FW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했다. 지난 16일 0914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프레젠테이션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와 흥미로운 활용법이 담긴 FW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도시락처럼 덮개를 위로 들어 올려 사용하는 유니크한 구조가 특징인 지오메트리(GEOMETRY)가 눈에 띈다. 부드럽고 매끈한 가죽소재로 풍성한 주름 디테일을 완성한 아치(ARCH), 정형화되지 않은 편안한 쉐입의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가 장점인 폴더블(FOLDABLE)도 주목받았다.
코끼리의 큰 귀가 펄럭이는 모습을 지퍼 덮개로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인 덤보(DUMBO)와 같은 키 스타일(KEY STYLE)도 선보였다. 이날 0914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컬렉션 테마에 맞게 꾸며져 방문객들을 맞이했다.
19 FW 컬렉션의 모든 키 스타일 제품과 브랜드의 히스토리가 담긴 베스트 셀렉션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평소에 가보기 쉽지 않았던 아뜰리에 공간까지 개방해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이번 19 FW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변정수의 ’19 FW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해 고객들과의 시간을 가졌다. 변정수는 모델 출신다운 패션 노하우와 재치 있는 설명을 더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0914 가방과 함께 스타일링한 토털룩 연출법을 제안해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