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에서 MZ세대 만난다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스트'가 지난 10월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MZ(밀레니얼-Z)세대와 소통했다.
이태원 지역을 시작으로, ‘LIST MEETS YOU!’ 게릴라 포스터 광고와 이벤트를 통해 리스트 주요 고객인 밀레니얼-Z 세대를 대상으로 흥미로운 이벤트를 기획한 것. 리스트의 주요 고객인 밀레니얼-Z 세대가 많이 찾는 지역인 이태원, 홍대, 건대, 성수 4곳을 선정해 진행되는 오프라인 게릴라 광고다. 주말인 11월2일~3일, 11월 9일~10일 총 4일 간 게릴라 포스터 부착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20대들이 밀집되어 있는 대학가인 홍대, 건대에서는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리스트 인스타그램공식 계정(@listkorea)을 팔로우하고, 게릴라 포스터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리스트 윈터 핸드메이드 코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2일부터 11월30일까지 응모가 진행된다.
또한 게릴라성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별도 공지 없이 게릴라식으로 진행되며 포스터 부착 현장에서 참여하는 형식의 이벤트다. 리스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및 게릴라포스터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즉시 증정한다. 색다른 이벤트를 즐기고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게릴라포스터 이벤트는 기존의 정형화된 방식에서 벗어난 형태로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찾아 이벤트를 제공한다. 고객들에게 리스트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