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모두띠(Massimo Dutti)가 2020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컬렉션인 ‘Travelling To you’를 공개한다. ‘마시모두띠(Massimo Dutti)의 Travelling To you’ 캠페인은 아트 디렉터 아뜰리에 프랑크 뒤랑과 협력해 자연과 패션의 접점을 놀라운 시각 예술로 표현했다.
캠페인 스토리 속 각각의 시퀀스는 갖가지 향과 생동감의 미학 속에 공존하는 남성과 여성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이번 캠페인은 드라마틱한 연금술을 통해 바다와 자연이 하나로 합쳐지는 활기찬 이미지로 가득하다. 산뜻하고 가벼운 패브릭, 대지와 식물을 연상케 하는 어스(earth)톤 색상과 실루엣은 우리에게 필요한 휴식을 취하게 한다.
‘Travelling To you’의 여성 컬렉션은 자연스럽게 몸에 맞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자연 속에서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룩을 선보인다. 한편, 남성 컬렉션은 ‘Travelling To you’ 캠페인의 주요 컬러인 어스(earth) 톤을 뒷받침하는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이 특징이다.
또한, 레더 오버셔츠도 이번 컬렉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린넨, 코튼 등 가벼운 자연 소재의 아이템과 에스파듀 슈즈도 선보인다. 마시모두띠(Massimo Dutti)의 2020봄?여름 캠페인 컬렉션 ‘Travelling To you’의 제품들은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3월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