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라이프컬처그룹의 유러피안 컨셉스토어 슈스파(SHOESPA)는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나섰다. 지난 1일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슈스파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매장은 젊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트렌디 캐주얼 컨셉의 스토어다. 밀레니얼 세대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영캐주얼 감성이 강화해 젊고 모던한 매장으로 새롭게 변신해 차별화를 꾀했다. 기
슈스파는 신규 매장의 입지로 젊은 세대가 주 거주층인 위례 신도시를 선택해 가심비를 중시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영 타겟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1층에 자리잡은 신규 매장은 총 104.89㎡(32평) 규모로 꾸며졌다. 시그니처 라인인 플랫폼 스니커즈를 비롯해 세미 드레스 라인, 데일리 캐주얼 라인으로 상품군을 구성했다.
슈스파는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캐주얼 스니커즈 라인과 컨템포러리 캐릭터 캐주얼 라인 제품들도 선보인다. 이번 신규매장 오픈을 기념해 슈스파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슈스파 브랜드 데이 행사를 개최해 전 품목 10% 할인과 함께 오픈특가 상품을 별도로 판매한다.
슈스파 관계자는 “트렌디한 캐주얼 감성의 대표적인 패션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이번 신규 매장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슈스파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매장을 포함해 롯데백화점 광명점,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등 총 2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