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대표이사 윤근창)는 오는 27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휠라 가족사랑 스튜디오' 행사를 실시한다.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에 응모된 가족사진을 현장에 전시하고,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포함, 따뜻함을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한 행사다. 특히 SS(Safe&Smart)를 컨셉으로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1층에 구성된 휠라 가족사랑 스튜디오에는 지난 5월 말,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에 보내온 전국 수많은 가족사진을 전시함으로써 가족사랑의 따뜻함을 전파한다.
휠라 가족사진 스튜디오에서는 전문 포토그래퍼가 상주, 가족사진을 현장에서 직접 촬영해 준다. 행사 기간 중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휠라 세일즈존(휠라, 휠라 키즈 포함) 및 휠라 매장 구매고객(10만원 이상)에게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며, 촬영한 사진은 액자까지 직접 제작해 증정한다.
또한 9월 말 런칭 예정인 휠라 '프로젝트 7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한다. 18일부터 20일까지 단 3일간,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패션관 6층에 마련된 '프로젝트 7 컬렉션' 쇼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프로젝트 7 컬렉션은 밀리터리 무드와 테크웨어 요소를 반영한 가을겨울 의류, 신발, 액세서리로 구성된 휠라의 신규 라인이다.
해당 컬렉션은 3일 동안 선판매되며,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프로젝트 7 마스크’ 등 이색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 '보이저 컬렉션'을 포함 올해 핫했던 이색 컬렉션 아이템을 1+1 판매하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휠라, 휠라 키즈 인기제품을 선정해 1+1,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며, 특별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참여만 해도 선물이 쏟아지는 빅휠(돌림판) 코너를 상시 운영하며, 현장 포토부스서 즉석사진 촬영 후 인화 시 경품을 바꿀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젝트7 컬렉션 전시구역에서 갖고 싶은 컬렉션 아이템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