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강희재 진행, 고객과 생생 소통
LF(대표 오규식)의 빈스가 LF몰의 모바일 어플을 통해 3월3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빈스의 라이브 방송은 프리미엄 편집샵 라움 서관에서 18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가진 파워 인플루언서 강희재의 진행으로 촬영된다.
강희재는 새롭게 공개되는 빈스의 2021 봄 컬렉션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 철학부터 니트를 활용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꾸안꾸룩’을 연출하는 스타일링 팁까지 다양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3월 8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는 빈스의 라이브 방송 속 신제품 관련 기획전이 열리며,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는 3일 오후 8시부터 11시 59분까지는 라이브 특가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이 외에도 해당 LF몰 기획전 기간 내 구매 금액별 상위 고객 3명을 선정해 고급 캐시미어 머플러를 선물할 예정이다.
빈스는 라이브 방송 동안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최신 트렌드를 담은 2021 봄 신제품을 최대 35%까지 할인하는 단독 라이브 특가 혜택을 제공하며, 7%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구매한 선착순 5명의 고객들에게는 빈스의 반팔 티셔츠를 제공하며, 방송 도중 깜짝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