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말본골프(Malbon Golf)’는 지난 2일~3일 한남동 말본골프 매장에서 2021 FW컬렉션 프리뷰 간담회를 가졌다. 말본골프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유통사 바이어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말본골프는 FW 신제품은 ‘필드 위 돋보이는 스타일링’ 컨셉으로 선보인다. 기능성과 평상시에 입을 수 있게 필드와 일상 경계를 허무는 보더리스(Borderless) 제품 비중이 높았다. 그런, 핑크, 베이지 등 시즌 컬러에 주목했다.
의류를 비롯해 볼캡, 드라이버커버 등 액세서리가 바이어 눈길을 끌었다. 바이어들은 말본골프 상장인 골프공 캐릭터 버킷(BUCKETS) 로고가 돋보이는 상품군에 호평이 이어졌다. 이 중 말본 골프 FW시즌 대표 그린 컬러 의류에 관심이 높았다.
말본골프측은 “기존 골프웨어 전형성을 깼다는 것이 공통적 의견이었고 독창성을 추구하는 MZ세대 성향에 부합해 SNS 인증샷 피사체로 적합하다는 평도 이어졌다”고 전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말본 골프 상징인 골프공 캐릭터 버킷을 활용한 위트 넘치는 디자인과 독창적 패턴 및 힙한 스타일에 기능성을 더한 퍼포먼스 의류 라인을 확장해 MZ세대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말본골프 이영미 마케팅부문 총괄 이사는 “골프웨어는 이래야만 한다는 고정관념 탈피가 말본골프 DNA다. 기존 골프웨어에서 잘 볼 수 없던 색상과 패턴, 소재를 활용한 스타일로 MZ세대 골퍼를 사로 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말본골프는 2017년 미국 캘리포니아 LA 페어펙스에서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