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즌 챌린지’ 진행 기상천외한 사진 SNS 올리면 100만원
추운 날씨에 한여름 컨셉...신박하고 추워 보이면 1등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오는 1월2일까지 의정부 고등학교와 손잡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 '역시즌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에 한여름 분위기와 컨셉의 착장으로 사진 및 영상을 찍은 뒤 SNS에 힙합퍼 계정을 태그해서 게재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장 신박하고 추워 보이는 사진을 선정해 상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순위 선정은 기상천외한 졸업 사진으로 유명한 의정부고등학교 학생들의 투표와 힙합퍼 내부 심사를 통해 이뤄진다. 기발함을 넘어 황당할 정도의 아이디어가 매년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괴짜 DNA를 갖고 있는 의정부고 학생들이 직접 '찐 괴짜'들의 사진을 평가하는 셈이다.
역시즌 챌린지는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름에 걸맞게 매서운 강추위에는 한 여름 컨셉으로, 푹푹 찌는 여름에는 한 겨울 컨셉으로 신선하고 기발한 고객 참여 콘텐츠를 생산한다는 계획이다. 올 겨울 처음 선보이는 역시즌 챌린지를 성공리에 마쳐, 내년 여름에 진행할 챌린지도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힙합퍼 홈페이지에서 '역시즌 챌린지' 배너를 클릭하거나 힙합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힙합퍼 운영기획팀 문장우 이사는 "연말과 새해를 맞아 힙합퍼 인스타그램 팔로워들과 힙합퍼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흥미로운 콘텐츠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웃긴 졸업사진의 대명사로 떠오른 의정부고등학교 학생들의 의견이 1등을 뽑는데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