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백팩 및 실내화가방 신제품을 출시했다. 2022 SS 시즌에서는 세 가지 스타일과 여섯 가지 컬러의 제품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점프맨 스우시 로고로 포인트를 준 점프맨X나이키백팩은 블랙, 그레이, 핑크 3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넓은 어깨끈에 푹신한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게 멜 수 있다. 가방 앞쪽에는 여유로운 크기의 포켓이 있어 아이들이 크고 작은 아이템을 넣고 다니기 편하며 사이드 포켓은 물병과 같은 물건을 담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조던피벗백팩은 블랙 컬러로 출시된 제품이다. 쉽게 오염되지 않는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큰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넓고 폭신한 가방끈은 어깨에 부담이 덜하다. 안팎의 수납공간도 넉넉해 실용도가 높으며, 전체적인 내구성이 뛰어나다.
점프맨 로고 포인트 디자인의 에어퍼포먼스백팩은 블랙,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방 앞부분과 내부의 다양한 포켓부터 하단의 신발을 넣는 공간까지 수납 공간을 가진 제품이며 체스트 벨트는 가방이 흘러내리지 않게 고정해준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이번 시즌에 다용도 조던실내화가방도 함께 출시했다. 전면부에 지퍼 포켓과 점프맨 로고로 포인트를 준, 보조 책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