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레노마 골프’가 골프 시즌을 맞아 고객 잡기에 적극 나선다. 독보적인 레노마 골프만의 감성을 담아낸 2022 S/S시즌 TV CF를 공개했다.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링과 기능성 및 제품의 디테일을 보여주는 동시에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의 정수를 강조했다.
지난해 반전되는 영상 효과와 가슴을 울리는 음향으로 많은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올해는 S/S컬렉션의 산뜻한 색감과 스타일을 바탕으로 더욱 젊어진 감각을 보여준다. 특히 올해는 ‘You’re UP’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한 레노마골프의 감각과 퀄리티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는 "이번 SS시즌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링, 퍼포먼스 웨어로서의 기능성까지 모두 갖췄다"고 밝혔다. 또 "봄 라운딩을 준비하는 MZ세대와 기성세대의 마음을 공략하기 위해 레노마 골프만의 차별화된 스타일을 담은 TV CF를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레노마 골프의 22SS 컬렉션은 밝고 유쾌하면서도 전문적인 이미지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 절제된 핏으로 시크한 감성을 담았다. 특히 첨단 소재를 접목해 기능성과 일상의 편안함을 결합시킨 올어라운드 골프웨어를 제안, MZ세대 흡수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레노마 골프 22SS TV CF는 총 3편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는 3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