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nt in Tales’...아티스틱한 감성 전달
성수동 힙플레이스 오우드 카페에는 ‘Scent in Tales’라는 타이틀의 향기 가득한 동화 같은 이미지가 펼쳐진다. 한섬(대표 김민덕)이 전개하는 영 아티스틱 캐주얼 에스제이(SJSJ)가 캡슐 컬렉션 ‘Scent in Tales’을 출시하면서 오프라인 공간을 마련했다.
티셔츠, 블라우스, 스커트 등으로 구성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반짝이는 액센트와 센슈얼한 드레싱, 헤리티지 기반 우아한 무드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구성해 자유로운 삶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SJSJ는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10일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곳에서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 한섬 니치 향수 편집샵 리퀴드 퍼퓸바와 협업을 통해 SJSJ만의 아티스틱한 감성을 전달한다.
최환욱 작가와 함께한 일러스트와 영상에서는 평범한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해주는 신비로운 가상공간 SJSJ 아틀리에가 등장한다. 영상 속 SJSJ 아틀리에에서 새로운 봄을 맞아 마법의 향을 가미한 ‘Scent in Tales 컬렉션’을 제작해 세상 속으로 희망과 행복을 전달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팝업 스토어에는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현장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SJSJ #SCENTinTALES #SJSJxLIQUIDES)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티켓을 증정한다. SNS 계정에 방문 인증을 남기는 고객들에게는 포토부스 촬영권을 증정해 현장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QR코드를 통해 더한섬닷컴에서 SJSJ 제품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퀴드 퍼퓸바와 협업해 BDK 우드 자스민, 루즈 스모킹, 프렌치 부케 구성으로 제작한 향수 패키지와 에코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