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영 전속모델 발탁, 트렌디하고 쿨한 여성상 표현
꾸띄르적인 섬세함과 럭셔리한 시크함을 표현하는 여성복 ‘오브제(OBZEE)’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럭셔리 리조트 룩을 제안한다. 모델 배윤영을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하며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022 S/S 시즌 오브제는 요트를 타는 사람을 의미하는 ‘요티 오브제(Yachtie OBZEE)’를 테마로 한다. 요트를 소유하고 즐기는 요티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트렌디하고 쿨한 오브제 우먼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발탁한 세계적인 톱 모델 배윤영을 통해 오브제만의 고급스럽지만 웨어러블한 섬머 리조트룩을 시크하고 세련된 여성의 모습으로 경쾌하게 재해석했다. 즐거운 하이퍼 감성의 마젠타 컬러와 네이비가 활기찬 섬머 컬러로 제안된다.
라벤더 컬러로 여성스럽고 젊은 오브제를 표현했다. 또한 바다와 바람, 모던한 도심의 풍경과 점진적으로 변화하는 하늘의 컬러 팔레트는 팬데믹 이전에 떠났던 여행의 자유로움을 담았다. 스트라이프 패턴 스커트와 탑, 세일러 칼라의 베스트, 경쾌한 블루 컬러가 인상적인 볼륨 실루엣의 원피스, 그래픽적인 패턴이 특징인 드레스 등으로 구성된 섬머 컬렉션은 4월20일부터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과 전국 오브제 매장과 SNS채널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