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브리티시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닥스가 브랜드 아이콘 ‘닥스훈트’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남성복 신규 컬렉션을 출시한다. 또, ‘러브앤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러브앤헤리티지 캠페인은 ‘닥스훈트’ 캐릭터를 활용한 ‘러브 에디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LF몰을 비롯한 온라인 유통을 통해 출시하는 새로운 기획이다.
러브 에디션은 브랜드 이름에서 출발한 헤리티지 아이콘 닥스훈트 캐릭터를 위트 있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고객부터 MZ세대까지 전 연령대로부터 공감과 호응을 불러일으킬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닥스는 브랜드 정체성을 젊은 감각으로 표현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고객층을 다변화한다는 전략이다. 주력 제품으로는 닥스훈트 캐릭터 와펜을 절제된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한 향균·소취 기능성 피케 카라 티셔츠와 라운드 크루넥, 양말 세트 등이 있다. 패션 아이템 외에도 도예가 서지현 작가 브랜드 ‘라이크어클레이’ 협업 수공예 머그컵 세트, LCDC서울 입점 레터링 서비스 브랜드 ‘글월’과 함께한 감사 카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김형섭 LF 닥스남성 팀장은 “닥스만의 클래식함을 위트있게 재해석한 닥스훈트 캐릭터를 새 얼굴로 활용해 전 연령대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신선한 느낌으로 다가가고자 했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닥스 헤리티지와 트렌드를 결합시키는 캠페인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에이지리스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닥스는 오늘부터 내달 말까지 LF몰에서 러브 에디션을 특별 선물 세트로 소개하는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머그컵 구매 시 받침접시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플레이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 구매 시 글월과 협업한 감사 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