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쿨러, 데이지꽃 등 기념품 한정수량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5월22일까지 성수동 ‘컴오프(Comoff, 성동구 서울숲4길 17)’ 카페에서 다양한 브랜드 체험 활동과 22년 여름 시즌 여성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헤지스’ 성수 팝업스토어는 ‘일상에서 벗어나는 단 하루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인테리어는 한 여름 바닷가 휴양지와 같이 그리너리(Greenery) 인테리어의 파라솔과 선베드 등으로 꾸며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LF ‘헤지스’ 성수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22년 여름 여성 컬렉션으로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5월의 대표 꽃인 데이지를 모티브로 다양한 패턴을 적용한 ‘데이지라인’이다. 여행지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컬러감의 티셔츠, 블라우스, 원피스 등 가벼운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서호성 작가와 콜라보한 상품들도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착용과 함께 인증샷 촬영이 가능하며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LF ‘헤지스’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헤지스 와인쿨러’와 데이지꽃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섬머 마켓 존(SUMMER MARKET ZONE)’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내부 ‘헤지스 카페 존(HAZZYS CAFE ZONE)’에서는 시그니쳐 메뉴로 ‘헤지스 그린에이드(HAZZYS Green Ade)’를 판매하며, 성수동 곳곳에 붙여진 팝업스토어 홍보 포스터를 촬영 후 매장을 방문하면 음료 1잔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인스타그램에 필수 헤시태그와 함께 헤지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한 후 인증샷을 남기면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헤지스 여성 양윤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헤지스는 성수동을 방문하는 젊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헤지스의 굿즈를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