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위한 시티보이 출근룩
남성 패션 코디네이션 브랜드 에스티코와 모델 주우재가 함께한 청량한 분위기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에스티코의 브랜드 캠페인 ‘리뉴, 워크’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 속 워크 플레이스라는 의외성으로 여름의 시원한 계절감에 엉뚱한 발상을 담은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속 주우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2030세대의 여름 출근룩과 일상 속 패션을 캐주얼하고 자유로운 모습으로 표현했다. 주우재는 베이지 오버 셋업 자켓과 하프 팬츠에 캐주얼한 볼캡과 운동화를 매치해 청량한 여름 워크웨어 룩을 완성했다. 또, 수피마(Superior Prima) 티셔츠를 착용해 주말이나 일상 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일러스트레이터 투동섭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3가지 코드의 일러스트가 담긴 반팔 티셔츠 라인도 화보를 통해 선보였다. ‘투동섭 콜라보 오버핏 티셔츠’는 신축성과 활동성이 매우 좋고, 컬러와 사이즈가 다양한 남녀공용 제품으로 커플티로 착용하기에 좋다. 반바지나 청바지 등과 코디하기 좋은 베이직 티셔츠 제품이다.
에스티코 브랜드 캠페인 ‘리뉴, 워크’는 MZ세대의 새로운 업무 방식과 취향, 그에 따라 달라진 옷 입는 방식을 시대적 코드에 맞춰 새로운 워크웨어로 전개한다. 포멀하지 않고 미니멀한 무드의 시티보이 출근룩으로 제안한다. 주우재가 착용한 에스티코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에스티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