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가 전개하는 뉴 아메리칸 프레피 룩 브랜드 ‘UCLA(유씨엘에이)’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한층 강화된 상품력의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UCLA는 이번 가을 시즌 심플한 디자인과 스몰 로고로 2030 남녀가 데일리웨어로 코디하기 좋은 제품들을 선보인다. 고객이 선호하는 기장과 핏을 연구해 선보인 라인업으로 상품력 강화에 총력을 다했다.
22년 컬렉션 컨셉은 트렌디한 원마일 웨어를 기반으로 스웨트 셔츠와 후드 집업 가디건, 트레이닝 팬츠 등 스트리트 캐주얼을 강조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포멀웨어를 UCLA만의 감각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 탄탄한 소재의 옥스퍼드 셔츠와 소프트하고 가벼운 니트 가디건, 베스트를 경쾌한 비비드컬러로 출시했다.
또한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와이드 핏, 테이퍼드 핏 등 데님부터 카고팬츠까지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을 총집합했다. UCLA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기만의 세상을 즐기는 20대를 위한 감각적인 믹스 앤 매치가 돋보이는 스타일리시 캐주얼을 제안한다.
UCLA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시즌 컬렉션 오픈을 기념하는 1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와 UCLA 주력이자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스웨트 셔츠, 후드 티셔츠 아이템 10% 할인 기획전,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한 아우터 10% 할인전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UCLA 관계자는 “이번 가을 UCLA가 제안하는 뉴 아메리칸 프레피룩은 메가 트렌드인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기반으로 스트리트 라이프 감성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또 “일상에서 레트로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실용성과 활용성을 갖췄으며 차별화된 스타일을 더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