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에코 하이킹화 컬렉션’을 제안하며 시즌 공략에 나섰다.
쿠셔닝, 반발력, 접지력이 우수해 하이킹,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을 편안하고 안전한 활동을 돕는다. 노스페이스의 ‘K-에코 테크’를 바탕으로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터, 리사이클링 합성가죽, 리사이클링 신발 끈 및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울 인솔(안창)을 제품 별로 적용했다.
‘에너지 테크 V2 보아 고어텍스’는 카본 소재의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 설계를 통한 ‘카본 테크’를 적용해 불규칙한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우수한 반발탄성을 바탕으로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방수성, 발수성 및 투습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와 쉽게 정교한 피팅을 도와주는 보아 핏 시스템을 더했다. 인솔(안창)에는 속건성, 통기성 및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하고 자연 생분해까지도 가능케 하는 메리노 울 소재를 적용해 쾌적함을 배가시켰다.
‘어프로치 슈즈(APPROACH SHOES)’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마운틴 스니커즈 ‘트래커’는 접지력이 뛰어난 비브람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바윗길, 흙길 등 다양한 지형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리사이클링 합성가죽과 리사이클링 신발 끈, 천연 메리노 울 인솔(안창)까지 더해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지오돔 레이스’는 측면 패턴이 발등을 견고하게 잡아, 쿠션성이 좋은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