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컴포트, 캐주얼’ 감성 녹인 23SS 캠페인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의 캐주얼 브랜드 ‘행텐’이 새 모델로 발탁한 배우 이선빈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행텐의 새 뮤즈가 된 이선빈은 최근 화제를 모은 ‘술꾼도시여자들(이하 술도녀)’에서 허당 매력을 소유한 안소희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행텐 관계자는 “이선빈의 긍정 가득 에너지와 프로다운 이미지에 반전 매력이 있다”며 “아메리칸 캐주얼의 자유로운 무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행텐 정체성과 적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선빈은 이번 SS 캠페인에서 ‘액티브, 컴포트, 캐주얼’ 감성을 녹여낸 스타일을 선보였다.
행텐이 전개하는 SS ‘행텐 클럽하우스’ 캠페인은 모던하고 세련된 핏을 일상속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컨템포러리 데일리 스타일부터 골프, 테니스 등 라이프스타일을 녹인 스포티한 무드의 액티브 웨어까지 선보인다. 행텐은 새 시즌 캠페인을 공개하며 ‘365 퍼펙트 데님’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텐 365 퍼펙트 데님은 매일 다양하고 완벽하게 스타일링을 커버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선빈과 새롭게 선보인 행텐 SS와 데님핏은 오늘(6일)부터 행텐 공식 온라인 스토어, SNS와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Tag
#행텐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