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오닐, 2023 여성마라톤 성료
시민 5000여명 참여 소통 부스 마련
시민 5000여명 참여 소통 부스 마련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와 ‘오닐’이 공식 협찬사로 동참한 ‘제23회 2023 여성마라톤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6일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여성마라톤 대회는 건강한 생활을 증진시키고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됐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 올포유와 오닐이 파트너십으로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코로나19 이후로 4년 만에 대면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우천 속에서도 시민 5000여 명이 참여했다. 또한 한성에프아이 김영철 대표를 비롯해 오세훈 서울시장, 올포유 전속모델인 배우 김소연, 이상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포유와 오닐은 여성마라톤 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행사를 즐기며 소통하고자 각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올포유 부스에 방문한 참가자에게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헬륨 풍선과 경품을 증정했다. 오닐 부스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에어볼 추첨을 통해 오닐 제품을 증정했다. 당일 행사 부스 앞에는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참여자들로 북적였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폭우의 궂은 날씨에도 함께 즐겨 주신 참가자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며, 여성마라톤 대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